코즈볼 맞춤 화장품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소개, 판매성과 발표, 코즈볼 피부 측정 APP 발표 등이 진행됐다.
코즈볼은 세레머니 현장에서 9월 9일부터 맞춤 화장품 세계 판매가 시작된다고 선언했다.
장인상 코즈볼 회장은 “코즈볼의 무한 성장을 이끌어 주실 수많은 글로벌 파트너분들과 협력사분들을 모시고 9월 창대한 시작의 아침을 알리고자 한다”며 개회를 선언했다.
코즈볼 화장품은 바이오플라스틱 1회용 볼(Ball)안에 화장품을 담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받았다. 또 개인 맞춤형 화장품으로, 현재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코즈볼 APP으로 피부 측정 후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개인 맞춤’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코즈볼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가 시장 판도를 바꿀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코즈볼은 지난 5월 1대당 하루 약 10만 개의 볼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자동화 생산 기기 가동식 및 기계 현판식을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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